[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동서식품은 온·오프라인에서 '화이트데이, 사랑을 쓰려거든 화이트골드로 쓰세요'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할인점 판촉 이벤트와 가족, 친구, 연인에게 손편지를 전달하는 '화이트골드로 사랑을 쓰세요'와 사랑을 주제로 직접 쓴 손글씨(캘리그라피)를 응모하는 '사랑의 손글씨를 자랑하세요' 등 온라인 이벤트로 이뤄진다.
우선 오는 26일부터 2주 동안 전국 400여개 할인점에서 오프라인 행사를 열고, 약 400명에게 라미 사파리 만년필, 다양한 종류의 맥심 커피로 구성된 맥심 해피박스, 영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화이트데이 온라인 이벤트는 다음달 14일까지 맥심 화이트골드 프로모션 페이지(www.maximwhitegold.co.kr)에서 진행되며, 티파니 목걸이, 라미 사파리 만년필, 독일제 커피향 잉크, 영화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전국 주요 극장과 온라인에서 신규 광고도 방영할 예정이다.
손글씨의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담은 이번 광고는 맥심 화이트골드 모델 김연아가 나레이션을 맡아 특별함을 더했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그동안 고마움과 사랑을 표현하지 못했던 친구, 연인, 가족에게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랑을 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맥심 화이트골드 광고 이미지. (사진제공=동서식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