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투썸, 화이트데이 케이크 판매

입력 : 2015-03-09 오후 4:43:14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와 투썸플레이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케이크 제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화이트데이와 잘 어울리는 핑크 계열의 케이크 3종과 꽃 무늬가 인상적인 초콜릿 제품 등을 선보였다.
 
'순우유 딸기 무스'는 촉촉한 딸기 시트에 우유 무스와 딸기 무스가 어우러진 케이크며, 딸기를 장식으로 얹어 상큼함과 계절감을 살렸다.
 
또한 '스위트 매직 캐슬'은 촉촉한 초코 시트와 화이트 크림이 어우러진 케이크를 핑크와 화이트콘 초콜릿으로 장식했으며, '쎄씨봉 케이크'는 하트 모양 초콜릿 판에 직접 글씨를 쓸 수 있는 초코펜을 함께 제공한다.
 
영국 브랜드 캐스키드슨의 대표 꽃 프린팅을 패키지에 적용한 '캐스카페' 초콜릿 제품도 판매한다.
 
대표 제품은 캐스키드슨의 대표 심볼을 초콜릿에 프린팅한 '캐스카페 프로방스'와 홍차 잎을 뿌린 얇은 초콜릿을 개별 포장한 '캐스카페 씬 초콜릿 세트' 등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상큼한 딸기 장식이 특징인 디저트 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
 
이중 '핑크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핑크색 시트 사이에 딸기, 딸기 생크림, 딸기 무스, 딸기 퓨레 등을 켜켜이 쌓은 케이크다.
 
'딸기 티라미수 무스 케이크'는 크림색 마스카포네 무스와 핑크색 딸기 무스 사이에 딸기 쿨리(coulis·농도가 진한 젤리 타입 소스)를 넣었다.
 
앙증맞은 디자인으로 여성이 선호하는 디저트인 마카롱은 핑크색과 크림색 등 두 가지 사이에 딸기 크림 치즈를 넣은 '스트로베리 크림 치즈 마카롱'으로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화이트데이 시즌 케이크 또는 '마카롱 초콜릿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투썸 커플패스'를 지급한다.
 
'투썸 커플패스'는 커플이 두 쪽으로 나눠 하나씩 갖고 있다 매장 방문 시 합쳐서 사용하는 카드로 1일 1회 3만원 한도 내에서 올해 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최근 한 온라인 쇼핑몰의 조사에 따르면 여성이 화이트데이에 가장 받고 싶어하는 선물 중 하나가 케이크로 나타났다"며 "이에 따라 로맨틱한 느낌의 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 제품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뚜레쥬르 '순우유 딸기 무스' 이미지. (사진제공=CJ푸드빌)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정해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