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흥국에프엔비)
흥국에프엔비는 3회 연속 서울 카페쇼에 참가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9일까지 입장권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흥국에프엔비는 130여개 국내 주요 커피와 외식 프랜차이즈에 과일농축액, 스무디, 과일착즙주스, 스프레드 등을 자체 개발해 납품하는 기업이다.
서울 카페쇼는 식음료 문화와 트렌드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전시회로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흥국에프엔비는 이번 카페쇼에 올해로 3회 연속 참가한다.
이번 카페쇼에서 비카페인 음료를 선도하는 '맘스에이드'와 겨울철 건강 과일티 '허니톡'을 비롯해 프리미엄 샌드위치를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바질, 흑임자 스프레드, 커피와 잘 어울리는 수풀레 등 다양한 디저트, 눈꽃처럼 부드러운 우유빙수를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스노우빙' 빙삭기와 전용 얼음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일반인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이탈리아 가정식 '맘스브런치프리타타'도 이번 카페쇼를 통해 첫 공개한다. 프리타타는 이탈리아식 오믈렛으로 달걀에 크림, 치즈, 버터 등이 들어간 브런치 메뉴다.
흥국에프엔비 관계자는 "초고압 살균처리를 통해 혁신적으로 보관 기간을 늘렸고, 셰프에 버금 가는 이탈리아 가정식을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흥국에프엔비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카페쇼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초대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에 올라온 카페쇼 이벤트 공지 내용과 이미지를 본인의 SNS에 공유한 후, 공유한 주소를 덧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50명을 선정해 카페쇼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초대권을 2매씩 제공할 계획이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