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티레이더 2.0’ 전국 동시 투자설명회 개최

입력 : 2016-02-03 오전 11:05:32
유안타증권은 4일 오후 4시 30분 전국 각 지점에서 개인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인공지능 HTS ‘티레이더 2.0’ 출시를 기념해 동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전국 동시 투자설명회는 ‘주식시장의 일기예보’라는 사용자 친화적인 콘셉트로 지난달 첫 선을 보인 주식투자 솔루션 ‘티레이더 2.0’의 상세 콘텐츠와 기능, 활용법을 고객들에게 직접 소개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티레이더 2.0’은 차트에 뜬 햇빛-안개라는 간결한 심볼로 종목별 상승/하락추세를 쉽게 파악하고 이를 활용해 매매 전략을 짤 수 있는 차별화된 시스템이다.
 
본연의 종목 추천 기능뿐만 아니라 오늘의 시장을 한눈에 파악하고 오늘의 주도주를 점검해 볼 수 있는 콘텐츠 등 다양한 실시간 콘텐츠를 직관적이고 집중적으로 한 화면에 담아 제공한다.
 
전진호 유안타증권 온라인전략본부장은 “연초 이후 좀처럼 방향성을 찾기 어려운 주식시장 환경이 이어지고 있다”면서 “‘티레이더 2.0’을 활용한 매매기법을 통해 종목 선택과 매매 시점에 대한 고민을 덜고 시장의 상승/하락에 관계없이 투자수익률을 제고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설명회는 4일 이후에도 매주 목요일(2월 11일 제외) 오후 4시 30분 전국 지점에서 동시 진행되며, 관심 있는 투자자는 누구나 무료로 참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yAsset.com) 및 고객지원센터(1588-2600)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유안타증권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재홍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