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037620)은 올 한해 자산관리의 화두가 될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및 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를 직접 현장에서 알리기 위해 3일 전국 동시 가두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미래에셋증권 본사 및 전국 영업점 직원들은 출근 시간대 전국 주요 상권과 거주밀집지역에서 고객에게 ‘ISA 및 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에 대한 설명자료 및 사은품을 전달했다.
변재상 미래에셋증권 사장은 가두캠페인에 앞서 “저금리, 저성장 시대에는 절세상품을 활용해 절세전략부터 세우는 것이 자산관리의 시작”이라며 “특히 대표적인 절세상품인 ISA와 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는 분산투자와 적립식 투자가 가능하기 때문에 효율적인 운용과 함께 절세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증권은 ISA를 사전예약 및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연 5% 특판RP(세전, 2016.2.15기준, 만기 3개월, 1인당 500만원 한도, 조기소진 시 마감) 매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백화점 상품권, 편의점 상품권,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ISA와 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에서 투자하는 상품은 투자결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미래에셋증권 영업점 및 스마트금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변재상 미래에셋증권 사장이 을지로입구 역에서 설명자료와 사은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미래에셋증권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