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기종기자]
한국타이어(161390)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쿨 썸머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고를 향한 열정과 혁신적인 도전이라는 '위닝 이노베이션'을 매개체로 레알 마드리드와의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레알 마드리드 경기 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국타이어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쿨 썸머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실시한다. 사진/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 쿨 썸머 이벤트는 공식 대리점인 티스테이션에서 승용차용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레알 마드리드의 경기 관람권(5명)과 국내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의 2017년 연간 회원권(30명), 10만원 공연 상품권(100명), 엔진오일 교환권(600명) 등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벤투스 S1 에보2', '벤투스 V12 에보2', '다이나프로 HP2' 등 이벤트 대상 타이어 4개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모바일 주유권 2만원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 또는 한국타이어 정보센터(080-022-827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전국 티스테이션에서 첨단 장비와 축적된 기술력으로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스마트케어' 서비스는 티스테이션이 제공하는 원스탑(One-Stop) 차량관리 서비스다.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