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재홍기자] 하나금융투자는 해외선물 특화주문 서비스인 서버자동주문 론칭을 기념해 상품권 지급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신규 서비스 론칭에 맞춰 오는 26일부터 8월 11일까지 7주에 걸쳐 ‘신규 및 휴면 손님 이벤트’와 ‘서버자동주문 이용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및 휴면 손님 이벤트’는 신규손님 또는 거래를 재개하는 휴면손님을 대상으로 해외선물옵션 1계약(마이크로 상품의 경우 10계약) 이상 매매한 손님 선착순 10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 3만원을 지급한다.
‘서버자동주문 이용자 이벤트’는 서버자동주문을 이용해 해외선물을 거래한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만원과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각각 30명에게 준다.
하나금융투자에서 새롭게 오픈한 서버자동주문은 해외선물 주문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제부터는 손님이 지정하는 평가예탁금액에 맞춰 포지션을 청산 할 수 있게 되었으며, 동일종목에 대해 양방향으로 포지션 구축이 가능해졌다.
특히, GTD(Good Till Day)주문은 손님이 지정한 시점까지 일정기간 주문이 취소되지 않고 유효하게 남을 수 있도록 하는 주문 방식이어서 손님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해외선물을 주문할 수 있게 됐다.
박선태 하나금융투자 해외증권팀장은 “새롭게 런칭하는 서버자동주문은 해외선물을 거래하는 손님에게 아주 유용한 도구가 될 것”이라며, “많은 손님들이 신규 주문 시스템을 활용해 좋은 성과가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사진/하나금융투자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