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현준 기자] SK브로드밴드가 '사장님 성공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장님 성공 지원 프로모션은 개인사업장에 필요한 통신·보안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는 광랜·전화·전국 대표번호·인터넷(IP) TV·기가 와이파이·CC(폐쇄회로) TV 등을 결합한 것으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회사 관계자는 "서울 송파구에서 명함가게를 운영 중인 유모씨는 타사 서비스를 사용하던 시절 가계 통신비가 월 2만2900원이었다"며 "SK브로드밴드의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해 서비스를 변경하면서 월 요금이 1만5400원으로 7500원 줄었다"고 말했다. SK텔레콤의 휴대폰과 결합해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최진영 SK브로드밴드 마케팅부문장은 "소비 심리 위축과 과도한 경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 사업자들의 사업 성공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침체된 골목상권 활성화 및 대기업과 개인사업자 등 자영업자가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프로모션을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 개인 사업자 등록이 된 사업장을 소유한 사업자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단, 사업장 소재지에 구축되는 서비스에 한해 할인이 적용된다.
SK브로드밴드는 행사기간동안 서비스가 불가능한 지역에 있는 고객이 예약신청을 하면 서비스가 가능한 시점에서 동일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사장님 성공 지원 프로모션은 SK브로드밴드의 가입전담센터를 통해 신규가입 및 상담이 가능하다.
SK브로드밴드가 통신 결합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사장님 성공 지원 프로모션'을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SK브로드밴드
박현준 기자 pama8@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