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이태성이 아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5월 10일 방송된 ‘미우새’에는 이태성이 아들 이한승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태성의 아들 이한승은 자신의 생일 소원으로 콜라 멘토스 실험을 언급했다. 그러자 이태성은 본격적으로 실험 준비에 나섰다. 그러면서도 이런 아빠가 어디있냐면서 생색을 냈다.
이태성은 두 시간에 걸쳐 실험실을 완성했다. 이태성은 본격적으로 실험을 시작했다. 콜라가 분수처럼 터지자 이태성 부자는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이태성은 “대폭발 하고 싶어?”라며 대형 콜라병을 준비했다.
그리고는 이태성은 멘토스 대신 콜라에 베이킹 소다를 넣었다. 이한승은 대폭발을 일으킨 콜라의 모습에 행복해 했다.
그러면서도 이한승은 “할머니에게 혼날 거 같다”고 걱정을 했다. 하지만 이태성은 이미 벌어진 일이라면 안심을 시켰다. 초강력 콜라 분수 쇼를 선보인 이태성은 “생일 축하한다”고 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미우새’에서 오민석은 엄마의 집을 찾았다. 생일을 맞은 오민석은 엄마가 해준 미역국과 생일상에 만족해 했다. 그러면서도 “내가 엄마 집에 한 번 가기로 했다. 이번엔 엄마가 오라고 한 거니까 안 간 걸로 하겠다”고 협상을 시도했다.
식사를 마친 오민석은 절친 조달환 집을 방문했다. 조달환은 오민석의 등장에 반가워 하며 장난을 쳤다. 오민석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배우 이상윤, 민성욱, 신재하가 참석했다. 오민석은 조달환의 집을 보며 넓은 곳에 사는데 자신의 집에 왔을 때 답답해 했을 것이라고 했다. 그러자 조달환은 오민석이 안 답답하게 산게 더 신기하다고 장난스럽게 답했다.
조달환은 오민석과 그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멤더들을 위해 훈제 삼겹사를 준비했다. 멤버들은 삼겹살 맛에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이날 ‘미우새’ 스페셜 MC로 출연한 배우 소이현은 오민석이 VCR에 등장하자 그와 개인적 친분이 있다고 했다. 소이현은 드라마 속에서 오민석과 키스 장면이 있었는데 인사를 하자마자 바로 찍었다고 밝혔다.
소이현은 자녀들에게 드라마 속 애정 신을 못 보게 한다면서 “오민석과 드라마 했을 때 첫째를 낳았을 시기였는데 돌쯤 되니까 민석 오빠 얼굴을 보고 ‘저 아저씨 싫다’고 울더라”며 “그걸 보고 신랑이 박수 치며 좋아했다”고 했다.
‘미우새’ 소이현 이태성, 조달환 오민석. 사진/SBS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