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더 육아 배너 이미지. 사진/AK플라자 제공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온라인종합쇼핑몰인 AK몰이 19일부터 5월 9일까지 MZ세대 엄빠(엄마아빠)를 타깃으로 한 ‘갓 오브 더 육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갓 오브 더 육아’는 AK몰에서 진행하는 ‘데일리 프리미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고객의 일상에 풍요로움을 제공하고 더 나아가 삶의 질을 향상하기 위한 월간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출산과 관련된 용품, 음식 등 제품부터 아이 돌봄 서비스, 아이 기질 분석 이용권 등 서비스까지 육아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됐으며, 육아 콘텐츠를 전문으로 하는 ‘그로잉맘’, ‘맘마레시피’, ‘째깍악어’가 참여한다.
AK몰은 약 2주간 진행되는 프로모션 동안 매일 ‘럭키드로우’를 통해 △째깍악어 육아 연차권(아이 돌봄 서비스 이용권) △그로잉맘 기질 분석 이용권 △맘마레시피 육퇴 간식박스(안주·무알콜맥주 세트) 등 ‘0원’에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각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AK몰의 라이브 방송 채널 ‘샤샤라이브’에 ‘그로잉맘’ 이다랑 대표가 출연해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아이 마음에 상처 주지 않는 습관’, ‘그로잉맘 내 아이를 위한 심플 육아' 등 육아 서적 저자이자 현장에서 10여년간 육아 전문 상담사 및 부모 교육 전문가로 활동한 이 대표는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 고객에게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육아 이론, 육아 고민 등 정보를 고객들과 교류하고 자사의 기질 분석 이용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 라이브 방송은 오는 21일 오전에 AK몰 모바일 앱과 웹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이 평소 육아로 고군분투 하고 있는 생생한 사진을 #갓오브더육아 #데일리프리미엄 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테르메덴 카르반 이용권, 째깍섬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해 증정한다.
AK몰 마케팅 관계자는 “AK몰은 매월 새로운 데일리프리미엄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고객의 일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 그리고 서비스도 판매하는 큐레이션 기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