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국민카드는 쇼핑 플랫폼 '국카몰'에서 '청년떡집'의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8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반 동안 국민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판매가 실시된다. △마약떡 △인생떡 △티라미슈떡 △로투스 비스코프 크림떡 등 4종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비롯해 2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국카몰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국민카드 신용 및 체크카드와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KB페이로 결제 시 포인트 1000점을 적립해 준다.
사전 방송 알림 메시지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상품 구매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일리 커피 머신'도 증정한다.
또 방송 중 구매 인증 행사에 참여한 고객을 실시간 추첨해 청년떡집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구매량이 많은 고객 3명에게는 최대 20만점의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와 통화에서 "색다르고 실속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준비했다"며 "소상공인, 스타트업 등 판매자에게는 판매 채널 확대를, 고객들은 다양한 상품과 차별화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카드가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 '청년떡집' 상품을 판매한다. 사진/국민카드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