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티볼리와 공동 프로모션 펼쳐

입력 : 2015-01-27 오후 3:14:04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탐앤탐스는 쌍용차(003620) 티볼리와 함께 다음달 22일까지 'T-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탐앤탐스 매장에 방문해 쟁반 위의 트레이매트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하면 된다.
 
구매영수증에 표기된 행운번호 18자리를 입력한 후 행운의 알파벳을 맞히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거쳐 티볼리(1명), 티볼리 여권지갑(50명), 탐앤탐스 기프트카드 3만원(100명), 탐앤탐스 델리프레즐 세트(5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탐앤탐스는 티볼리 출시를 기념해 같은 기간 전국 매장에서 티저 영상을 송출하는 등 홍보를 지원한다.
 
특히 오디세이아 청담점에서 실제 차량을 전시하고 있으며, 영등포 탐스퀘어점에서는 2층~3층에 걸쳐 홍보 랩핑을 부착했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장은 "탐앤탐스의 'T'와 티볼리의 'T'가 만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이 커피도 즐기고, 티볼리의 주인공이 되는 행운의 기회까지 얻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쌍용자동차가 약 4년 만에 선보인 SUV 차량 티볼리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공간 활용성, 높은 가격 경쟁력 등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춰 주목을 받고 있다.
 
◇오디세이아 청담점에 전시된 티볼리. (사진제공=탐앤탐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정해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