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기종기자] 기아자동차가 '2017 K5' 출시를 기념해 이달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4일
기아차(000270)는 오는 31일까지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시그니처 세탁기(1명) ▲다이슨 무선청소기(5명) ▲파리바게트 빙수 교환권(500명) 등 경품을 제공하는 한편, 당첨 고객을 제외한 전시장 방문고객 전원에게는 2000원 상당의 편의점 상품권을 선물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12일 출시된 2017 K5에는 고급스러움을 강화한 'Signature' 트림과 스포티한 이미지를 극대화시킨 'GT-Line' 트림이 추가됐다.
이번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전시장을 방문해 직원에게 신청하면 된다.
기아자동차가 '2017 K5' 출시를 기념해 이달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기아차
기아차는 이와 더불어 패밀리 미니밴 '더 뉴 카렌스' 출시를 기념해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 용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더 뉴 카렌스 탄생 기념 행복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뉴 카렌스 탄생 기념 행복 특가 이벤트는 기아 레드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는 31일까지 텐트, 스토브 등 캠핑 용품 39종과 유모차, 유아용 카시트 등 유아 용품 17종, 차량 관리 용품 2종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달 진행되는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http://www.kia.com) 이벤트 페이지나 가까운 전시장을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새롭게 태어난 '2017 K5'와 '더 뉴 카렌스'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고객 대상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신차를 만나는 즐거움을 전달하고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