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재홍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3일부터 22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8 렉서스 해피 윈터(Happy Winter)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중 공식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에게는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와 12V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 와이퍼 러버와 블레이드 등에 대해 1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더불어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렉서스코리아는 3일부터 22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8 렉서스 Happy Winter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렉서스코리아
타이어 안심보장 서비스도 더 연장된 조건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타이어를 구매 할 경우(단, 2개 이상 구매, 브리지스톤 및 미쉐린 타이어에 한함) 기존의 6개월 또는 1만km에서 1년 또는 2만km까지 연장된 보증기간 동안 일반 손상은 물론 고객과실 손상에 대해서도 무상으로 타이어를 교체해 준다.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는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으며, 30만원 이상 유상서비스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제공한다.
렉서스코리아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렉서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안전한 겨울철 드라이빙을 위해 준비했다"며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렉서스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느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