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재홍 기자] 혼다코리아는 지난 15일 혼다 인천 전시장에서 '뉴 파일럿' 1호차 고객 전달식을 진행했다.
1호차 고객으로 선정된 항공기 조종사 서원진씨는 세 자녀를 둔 다자녀 가족의 가장이다.
그는 "비행기에서는 승객을 안전하게 목적지까지 모시는 '파일럿'이지만, 가정에서는 사랑하는 가족을 지키는 '가족의 파일럿'"이라며 "현직 파일럿으로서 혼다 파일럿 오너가 돼 특별한 인연이라고 생각하며, 파일럿과 함께 사랑하는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혼다코리아는 지난 15일 '뉴 파일럿'의 1호차 고객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혼다코리아
한편, 뉴 파일럿은 기존 파일럿의 탄탄한 기본기에 동급 SUV 최고 수준의 안전성과 동승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편의 사양과 쾌적한 공간, 뛰어난 주행 성능 등이 특징이다.
또한 강인한 캐릭터 라인과 스포티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고 블랙 투 톤의 20인치 휠을 새롭게 채용해 대형 SUV의 웅장함을 완성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뉴 파일럿은 가족과 함께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굿 대디를 위한 전천후 대형 SUV이다"라며 "가족의 안전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진정한 굿 대디에게 1호차를 전달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