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준형 기자] 천재교육은 오는 26일 오전 10시 25분부터 CJ오쇼핑에서 초등 대상 월간지 2020학년도 ‘월간우등생’ 시리즈 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월간 우등생 홈쇼핑 방영 포스터. 사진/천재교육
월간우등생 시리즈는 CJ오쇼핑 초등학습지 부분 13년 연속 1위를 기록한 월간 학습지다. 월간우등생학습·과학·논술 3종이며, 초등 전과목(국어, 사회, 과학, 수학)과 논술을 학습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하루 10분 학습 분량으로 문학, 비문학은 물론 생활 속 지문을 담은 독해서 ‘똑똑한 하루 독해’ 2권이 추가로 구성됐다.
2019년 마지막을 앞두고 진행하는 이번 방송에서 2020학년도 ‘월간우등생’ 시리즈 구독자에게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월간우등생학습, 과학, 논술’을 1년간 구독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자동 주문 5000원 할인, 신한카드로 결제 시 5% 청구할인과 무이자 12개월 할부가 제공한다.
월간우등생학습은 최신 교과 개정을 반영해 초등 전 과목의 학기 진도 및 평가 대비는 물론 모든 학습의 기초인 독해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또 하루 30, 40분 분량의 부담 없는 학습량으로 짜인 스케줄표가 아이들의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진한 천재교육 회원사업부 팀장은 “12월5일 론칭 방송 이후 3회 연속 매진을 기록해 고객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새해가 오기 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 교과 학습과, 서·논술 대비하고 학부모들의 교재 선택과 가격에 대한 고민을 모두 날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준형 기자 dodwo90@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