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시트로엥, 공식 유튜브 채널 리뉴얼 오픈

입력 : 2020-03-10 오전 11:10:30
[뉴스토마토 김재홍 기자] 푸조와 시트로엥이 고객 소통 활성화를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푸조는 유튜브 채널 ‘푸조 코리아’를 개편한다. 푸조 코리아 채널에는 푸조 모델들의 자세한 조작법을 소개하는 영상을 비롯해 전시장 투어, 푸조 오너 인터뷰, 자동차 전문가 리뷰, 스페셜 영상 등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들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시트로엥은 지금까지 운영하던 유튜브 채널 ‘시트로엥 코리아’를 부르기 쉽고 친근한 ‘로엥튜브’로 바꾼다. ‘로엥이’는 오너들이 차를 부를 때 즐겨 부르는 애칭이다. 
 
푸조와 시트로엥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 오픈한다. 시트로엥의 '로엥튜브' 모습. 사진/한불모터스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의 송승철 대표는 “영상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는 가운데, 사실이 아니거나 주관적 혹은 자극적 영상 콘텐츠들이 고객들의 혼란을 부추기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다”면서 “이에 브랜드가 직접 제작한 흥미롭고 유용한 콘텐츠로 푸조가 추구하는 가치를 고객들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자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재홍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