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당권주자, 수도권·충청·TK서 당심 공략

나경원·원희룡·한동훈, 인천서 조우할 듯

입력 : 2024-07-04 오전 7:35:52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국민의힘 차기 당권 주자들이 4일 충청과 인천·경기, 대구·경북 등을 돌며 당원 표심 잡기에 나섭니다. 한동훈 전 비상대책위원장과 원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 나경원 의원은 인천에서 열리는 한국자유총연맹 창립 70주년 기념식에서 조우할 것으로도 보입니다. 
 
국민의힘 한동훈(오른쪽부터), 원희룡, 나경원, 윤상현 당 대표 후보가 2일 강서구 ASSA아트홀에서 열린 ‘체인지 5분 비전발표회’에서 정견 발표를 앞두고 대화를 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나 의원은 이날 오전 충남 계룡시에 위치한 계룡문화예술의전당에서 김태흠 충남지사와 면담합니다. 이어 대전시청으로 이동해 이장우 대전시장과도 만납니다. 
 
나 의원은 오후에는 수도권으로 이동합니다. 우선은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리는 한국자유총연맹 창립 제70주년 기념식에 참석한 후 경기 수원시 당원 합동 간담회, 경기 성남시 분당갑 당원간담회 등의 일정을 소화합니다. 
 
원 전 장관은 인천시청에서 유정복 시장과 면담한 후 인천시청 기자실을 방문해 언론인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그 역시 한국자유총연맹 창립 70주년 기념식에 참석합니다. 
 
이에 앞서서는 인천시당 당원 간담회도 개최합니다. 
 
한 전 위원장도 인천을 공략합니다. 인천시당 당원 간담회, 유정복 시장 면담, 인천시청 기자실 방문, 한국자유총연맹 창립 70주년 기념식 참석 등 원 전 장관과 비슷한 동선으로 이동합니다. 오후에는 경기 고양시 갑·을·병·정 합동 당원간담회에 참석합니다. 
 
윤상현 의원은 경북 의성·청송 당원 간담회, 대구시당 행사, 경북 영천 당원 간담회, 경북 경주 당원 간담회, 경북 포항 남을 당원 간담회 등 주로 TK 지역을 집중 공략합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진양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관련기사